계절수업운영안내
등록일 2017-10-13
작성자 한보라
조회수 3065
2017학년도 겨울 계절수업 운영안내
1. 수업기간: 2017. 12. 26.(화) ~ 2018. 1. 16.(화) (주말 및 공휴일 제외, 15일간 매일 실시)
2. 신청대상: 2017학년도 2학기 정규 수업을 이수하고 있는 재학생 중 계절수업 수강 희망자
(2018. 2월 졸업예정자 포함)
3. 주요일정
구 분 |
기 간 |
시 간 |
장 소 | |
1 |
희망수강신청 (과목 수요조사) |
2017. 10. 23.(월) - 10. 27.(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희망신청) |
2 |
본 수강신청 |
2017. 11. 20.(월) - 11. 24.(금) |
09:00-24:00 |
종합정보시스템 (수업업무 - 신청업무 - 계절수강신청) |
3 |
수강료 납부 |
2017. 11. 29.(수) - 12. 6.(수) |
은행업무시간 (인터넷뱅킹 22:00까지) |
종합정보시스템 (등록/장학업무 - 계절학기고지서 출력) → 대구은행 전 지점 납부가능 |
4 |
폐강교과목 통지 |
2017. 12. 7.(목) |
12:00 이후 |
홈페이지 학사공지 |
5 |
폐강교과목신청자 환불 및 수강변경 |
2017. 12. 7.(목) - 12. 11.(월) |
09:00-15:30 |
성산홀 L층 수업학적팀 방문(신분증) → 환불증서 수령 혹은 수강변경신청서 작성 (대구은행 대구대지점에서만 환불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