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8대 대통령선거 부재자신고 안내
등록일 2012-11-20
작성자 서해은
조회수 2847
1. 관련: 학생지원팀-1220(2012.11.16)
2. 2012년 12월 19일 실시되는 제18대 대통령선거를 맞아 선거 당일 본인의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없는 우리대학의 학생, 교직원 등 소속 구성원의 투표률을 제고하고 관련한 편의 제공을 도모하기 위해 부재자신고서를 접수하는 한편, 우리대학 내 부재자투표소를 설치하고자 추진하오니 다음과 같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가. 부재자신고 기간: 2012. 11. 19(월) ~ 11. 23(금) 13시까지
나. 대상: 선거권이 있으며, 선거일에 자신의 주민등록지 투표소에 가서 투
표할 수 없는 학생, 교직원 등 구성원
다. 신고서 전체 접수처: 학생지원팀
라. 신고서 배부처(접수처) 및 신고 대상
1) 학생지원팀: 교직원, 학생
2) 비호생활관 행정실: 기숙사생
3) 장애학생지원팀: 장애학생
4) 총학생회(단대 학생회): 학생
마. 단과대학(대학원) 행정실 협조 사항
1) 해당대학(원) 학생, 교직원 등 구성원에게 부재자투표 신고서 배부처
및 접수처 안내(안내문 각 학과사무실 배부)
2) 수합된 부재자투표 신고서는 반드시 학생지원팀으로 제출 지도 요망
3) 단과대학 학생회에 부재자신고서가 배부되어 있으니, 행정지원 및 지도
요망
바. 부재자투표소 설치가 확정되면 관련 사항을 공지할 예정
붙임 1. 부재자투표 신고 안내문 1부.
2. 부재자투표 신고서 서식 1부.
3. 부재자투표 신고서 작성요령(견본) 1부.
4. 부재자투표 신고자 대장 서식 1부. 끝.
2. 2012년 12월 19일 실시되는 제18대 대통령선거를 맞아 선거 당일 본인의 투표소에서 투표할 수 없는 우리대학의 학생, 교직원 등 소속 구성원의 투표률을 제고하고 관련한 편의 제공을 도모하기 위해 부재자신고서를 접수하는 한편, 우리대학 내 부재자투표소를 설치하고자 추진하오니 다음과 같이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