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2017-2 수강변경 안내

등록일 2017-08-25 작성자 조익선 조회수 3056

1. 수강변경 기간  

대상

전 교과목

시간

장소

1학년, 4학년

9. 5.() / 9. 7.()

09:00~17:00
학년별 2일간

홈페이지
종합정보시스템

2학년, 3학년

9. 6.() / 9. 7.()

 

2. 수강허가서

. 수강허가란수강여석이 없어 온라인으로 수강신청을 못 할 경우 담당교수에게 수강허가를 확인받아 수강정원 초과로 수강신청을 하는 것

. 수강허가서 제출기간:  2017. 9. 5.() - 6.(), 09:00 ~ 16:00까지

   - 담당교수는 여석 및 강의실 수용인원 확인 후 수강허가서 날인(여석이 남아있을 경우 온라인 수강신청 안내)

   - 수강변경은 9. 5.() -7.(중 학년별로 실시하나 수강허가서 제출은 학년구분 없으며, 수강허가 처리결과에 따라 수강변경을 완료해야 하므로  9. 7.()은 수강허가서 제출일정에서 제외함.

 .수강허가 과목 수 및 제출장소(수강허가서 첨부파일 참고)

   - 수강허가는 교양 2강좌, 전공 2강좌로 제한됨

   - 전공의 경우 부·복수전공, 편입 등의 사유로 2개를 초과할 경우, 2개는 학과로 3개부터는 수업학적팀으로 제출 안내

 . 수강허가서 제출 및 처리방법(학과/단과대학 행정실 조치사항)  

 학생

 과목별 수강허가서를 작성하여 담당교수께 허가를 득한 후 지정 장소로 제출

  해당 과목 전공 학과 사무실의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내역 기재

 학과

 학생으로부터 제출된 수강허가서를 수합하여 단과대학 행정실로 이관

  상황에 따라 전공과목은 수강허가서를 개별로 제출하지 않고, 학생이 학과로 방문해 <수강허가 신청 대장>에 기재 학과에서는 신청과목의 수강허가 여부를 과목별 담당교수께 일괄 확인 담당교수 허가 시 단과대학 행정실로 자료 전달

 단대

 행정실

학과로 이관된 수강허가서 및 <수강허가 신청 대장>의 내역을 9. 6.()까지 시스템 입력

 입력 메뉴: 종합정보시스템(직원)>학사>수업업무>수강허가/안내>수강허가서

 입력자료는 12월 말까지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보관 후 자체 파기

 수업

 학적팀

수강허가서 수강신청 처리

수강허가서 입력자료는 9. 6.() 18:00 이후 일괄 처리

 9. 7.() 11:30에 추가처리 (수강허가서 제출 후 기 신청과목 삭제 또는 수강신청 정정을 못해 수강허가 처리되지 않은 학생들을 추가 이관)